print-logo2
A+ A-

예수님의 복음 | Gospel in Korean

pdf

성경메세지

–  다음을읽어보세요:

창세기 1:1 태초에 하나님이 1우주를 창조하셨다.
로마서 3:23 모든 사람이 죄를 지어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표준에 미치지 못하였으나
요한복음 8:34  “내가 분명히 너희에게 말한다. 죄를 짓는 사람은 누구나 죄의 종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창조하셨다. 그러나 우리는 죄인의 본질로 인하여 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되어 그 분을 알지 못하게 되었다. 하나님 없이는 우리들의 삶은 의미와 목적을 잃게된다. 죄의 값은 죽음이다 – 육체적인 죽음 그리고 영적인 죽음. 영적인 죽음은 하나님에게로부터 분리됨을, 육체적 죽음은 육체의 퇴화를 뜻한다.  죄로써 죽음에 도달하게 된다면, 우리는 영원히 하나님에게로부터 분리되어 지옥에 떨어지게 된다. 어떻게 하면 죄로부터 벗어나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을까? 물에 빠진 사람이 자신을 구할 수 없는 것과 같이 죄인인 우리는 우리 자신을 죄로부터 구원할 수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무런 죄가 없는 누군가로 인하여 구원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가 죄를 범한 세상에서 죄가 없는 자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

로마서 6:23 죄의 대가는 죽음이지만 하나님께서 거저 주시는 선물은 우리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원한 생명입니다
요한복음 3:16 하나님이 세상을 무척 사랑하셔서 하나밖에 없는 외아들마저 보내 주셨으니 누구든지 그를 믿기만 하면 멸망하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는다
마태복음 1 :23 처녀가 임신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며 그의 이름을임마누엘이라 부를 것이다.” 임마누엘은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뜻이다.
요한복음 8:23 예수님이 이렇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아래서 났고 나는 위에서 났으며 너희는 세상에 속하였고 나는 세상에 속하지 않았다.
마가복음 1:11 그리고 하늘에서너는 내가 사랑하고 기뻐하는 아들이다라는 음성이 들려왔다.
요한복음 8:36 그러므로 아들이 너희에게 자유를 주면 너희는 진정으로 자유로운 사람이 것이다.
요한복음 3:3 그래서 예수님은 니고데모에게내가 분명히 너에게 말하지만 누구든지 2다시 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를 없다 하고 대답하셨다.
요한복음 1:12 그러나 그분은 자기를 영접하고 믿는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특권을 주셨다

우리를 창조하시고 큰 사랑을 베푸시는 하나님께서 바로 해결책을 마련하셨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향한 크나큰 사랑의 힘으로 자신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에게 우리의 죄를 덮어 주셨다. 예수님께서는 이 세상 사람이 아니므로 죄가 없으신 분이시며, 이 땅에서 보낸 시간 동안 사단의 유혹을 뿌리치셨다. 예수님의 삶은 천국의 하나님 아버지를 기쁘게 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죄를 모두 가져가시고 십자가에 못박혀 돌아가셨다. 바로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자이시다 (물에 빠지지 않으셨으므로 물에 빠진 우리를 구해주실 수 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혀 돌아가심은 우리의 죄의 값을 치르기 위함이었다. 그로인하여 예수께서는 인간과 하나님 사이의 관계를 회복해 주셨다. 우리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영적인 죽음(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됨)에서 벗어난 것이다. 크리스찬들이 새로 태어난다는 개념이 바로 이 회복된 관계를 가르키는 것이다. 이는 인간의 창조 그리고 인간의 존재에 대한 목적을 회복하며, 인간의 삶에 진정한 의미와 목적을 부여한다.

요한복음 11:25 나는 부활이며 생명이다. 나를 믿는 사람은 죽어도 것이며
로마서 6:9 우리는 그리스도께서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아나셨으므로 다시는 죽으실 없고 죽음이 이상 그분을 지배하지 못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도행전 2:24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죽음의 고통에서 풀어 다시 살리셨습니다. 그것은 예수님이 죽음에 붙들려 계실 없었기 때문입니다.
로마서 14:9 바로 이런 이유 때문에 그리스도께서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셔서 죽은 사람과 사람의 주님이 되셨습니다
사도행전 1:11  “갈릴리 사람들아,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워 가신 예수님은 너희가 그대로 다시 오실 것이다.”

하나님께서 예수님의 희생으로 말미암아 우리의 죄를 사하셨다는 사실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나? 증거는 바로 예수님의 부활이다. 예수님의 부활은, 예수님께서 죽음을 정복하셨음을 의미한다. 다시말해, 죽음은 예수님 앞에 아무런 힘이 없다는 의미이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살아계시므로 우리 또한 살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예수님의 삶으로 말미암아 생명과 삶을 얻은 것이다. 부활한 예수께서는 오늘날에도 살아계신다.

요한복음 5:24 내가 분명히 너희에게 말한다. 말을 듣고 나를 보내신 분을 믿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얻었으므로 심판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미 죽음에서 생명으로 옮겨 것이다.
요한복음 10:9  나는 문이다. 누구든지 나를 통해 들어가면 구원을 받고 마음대로 드나들며 꼴을 얻을 것이다.
요한복음 14:6 그래서 예수님이 그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께로 가지 못한다.
요한복음 8:24 그래서 내가 너희는 너희 가운데서 죽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만일 너희가 나를 4그리스도로 믿지 않으면 너희가 정말 너희 가운데서 죽을 것이다.”
사도행전 4:12 다른 이에게서는 구원을 얻을 없습니다. 하늘 아래에 우리가 구원받을 있는 다른 이름이 인간에게 주어진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로마서 10:13 누구든지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사람은 구원을 받을 것이다라는 성경 말씀도 있습니다
로마서 10:11 성경에서도 5“누구든지 그를 믿는 사람은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로마서 2:11 하나님은 모든 사람을 차별하지 않고 똑같이 대하시기 때문입니다.
로마서 3:22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면 누구나 차별 없이 하나님에게 의롭다는 인정을 받습니다.
로마서 10:9 만일 여러분이 입으로 예수님을 주님이라고 고백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셨다는 것을 마음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죄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생명을 얻을 수 있나? 우리는 예수께서 주님이시며 구원자이심을 믿음으로써 이를 얻게 된다. 우리의 죄를 회계하고 예수님의 용서를 구하면 예수님께서는 이에 응답하시어 우리를 구원해 주실 것이다.  예수님은 죽음으로써 우리의 죄를 사하기 위해 이 땅에 내려오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다.  누구든 그를 믿는 자는 하나님의 용서를 받고 죄사함은 물론 하나님으로부터 새 생명을 얻을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차별을 하지 않으신다. 국적, 언어, 경제적 배경, 성별, 나이는 물론 그 외의 신체적인 차이는 하나님 앞에 아무런 의미가 없다. 누구든 예수를 믿고 이 믿음을 고백하는 자는 구원을 받을 것이다. 다음은 예수님을 따르기로 결정한 경우 이 믿음을 고백하기 위해 읊을 수 있는 기도문이다:

하늘에 계신 하나님, 저의 죄를 사하기 위해 당신의 외동 아들 예수님을 보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의 죄를 고백하고 용서를 구하는 바입니다. 저는 예수님을 믿고 분을 저의 주님이자 구원자로 받아드리고 싶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생명으로 제가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삶을 살아갈 있도록 도와주세요. 아멘.

위의 기도문을 읊었다면, 어떤 교회에 가야할지 하나님의 도움을 요청하라.  기도를 통해 정기적으로 하나님과 소통한다면 하나님께서도 당신에게 말씀하실 것이다. 하나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하나님께서 당신을 인도해 주실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시며 당신을 잘 보살펴 주실 것이다. 하나님을 믿으라.  하나님께서는 자신을 믿는 그 누구도 실망시키지 않으신다. 하나님께서는 믿을 수 있는 좋은 하나님이시다. 생명과 삶을 맡길 수 있을만큼 믿음직한 분이시다. 하나님께 도움을 요청하면 당신을 보살펴 주시고 축복해 주실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나는 너를 절대로 버리거나 혼자 남겨두지 않을 것이다.” 하나님을 믿으라. 예수님을 통해 축복 받으라.

요한 복음을 시작으로 성경책을 정기적으로 읽도록 하시오. 이곳에서 더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